가을 호캉스 미리 준비할까? 파라다이스시티, 3주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가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텀 얼리버드(AUTUMN EARLY B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인파 밀집을 피해 9~10월 여유롭게 휴가를 계획 중인 ‘늦캉스(늦은 휴가)’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예약 시점에서 3주 이후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 연휴 제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는 가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탁 트인 야외 온수풀에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갖춘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키즈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하고 있다. 특히 아이 동반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교구는 별도 위생 처리하고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소독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