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경주, 3대 가족 고객 특화 ‘패밀리 스위트 객실’ 리뉴얼 오픈
켄싱턴리조트 경주가 3대 가족까지 함께 투숙 가능한 '패밀리 컴포트 룸' 콘셉트의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진행한 리뉴얼 객실은 7층에 위치한 31평형(102㎡)규모의 스위트 객실로 가족 단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이번 리뉴얼은 가족들이 편안하게 머물며 가족 단위 중심의 ‘언택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친화적인 재질과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색감을 활용해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객실 내에서 조부모를 포함한 가족 3대가 머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세대별 선호도가 높은 엔터테인먼트, 휴식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조부모를 위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안마의자와 온 가족이 함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VR기기, 커피와 함께 간단한 스낵류를 맛보며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캡슐 6개)과 무료 미니바를 갖췄다. VR콘텐츠는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편안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올(All)폼 매트리스'를 전 객실에 설치했다. 폼 매트리스는 누웠을 때 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신규 리뉴얼 객실 오픈 기념으로 ‘언택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를 9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1박,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 또는 애슐리W 조식 4인, △애슐리W 야식박스, △코코몽 키즈플레이 이용권 2매, △온천 사우나 이용권 4매, △조식 20% 할인권 1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조식 레스토랑은 주중에는 애슐리W, 주말에는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20% 할인권도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이 야식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애슐리W 야식박스는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치킨과 감자튀김, 신선한 과일 샐러드로 구성돼 있다. 애슐리W 야식박스는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1층 애슐리W에서 수령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25만2,6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7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