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패션모델 컬렉션 20주년 기념 한정판 골드라벨 세트 출시
바비 패션모델 컬렉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바비 세트 제품이 출시됐다. 전 세계 2만 개 이하로 한정 생산되는 골드라벨 제품으로 컬렉션의 가치를 더한 ‘더 베스트 룩 돌 앤 기프트 세트’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바비 패션모델 컬렉션(BFMC)의 20주년 기념 세트 ‘더 베스트 룩 돌 앤 기프트 세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판매는 총 50개 세트 한정으로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단독 실시된다.
BFMC(Barbie Fashion Model Collection)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바비 세트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자랑한다. 레드 색상의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정교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 바비 세트에는 낮 활동을 위한 스마트 슈트와 저녁 디너파티를 위한 블랙 드레스가 포함됐다. 여기에 스틸레토 힐과 우아함을 더해주는 긴 장갑, 레이어드 진주 목걸이와 새틴 클러치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더해져 낮과 밤,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완벽한 클래식 룩을 완성할 수 있다.
5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는 골드라벨 ‘더 베스트 룩 돌 앤 기프트 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