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이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이자 배우인 ‘미나’와 함께한 맥 파우더 키스 디지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맥

맥 파우더 키스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겉보속촉 립스틱의 대명사가 된 파우더 키스 립스틱에 이어, 지난 4월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아이 섀도우를 출시하면서 매트에 대한 고정 관념을 뒤집는 새로운 매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에서 미나는 파우더 키스의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눈길을 끈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도회적 이미지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차세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사진 제공=맥

미나는 트루 레드 컬러인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맥 스매쉬’ 를 도회적이고 클래식하게 꽉 채워 발라 강렬하게 마무리한 맥 스매쉬 룩,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무드의 더티 펌킨 오렌지 컬러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쏘리 낫 쏘리’를 중심으로 레드 언더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고혹적인 메이크업 룩으로 도도한 미나의 매력을 100% 발산했다.

사진 제공=맥

그뿐만 아니라 블루 핑크 컬러의 소프트 매트 아이 섀도우 맥 파우더 키스 ‘폴 인 러브’를 눈 전체에 맑게 표현한 ‘폴 인 러브’ 룩과 퍼플과 레드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고 로지 MLBB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테이 큐리어스’를 살짝 물들이듯 연출하여 꿈꾸는 듯한 몽환적인 무드의 느낌도 훌륭하게 소화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 제공=맥

한편, 맥과 미나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오는 8월부터 맥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 속 파우더 키스 제품은 맥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