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강다니엘, 선공개곡 'Waves' 발매…사이먼도미닉·제이미 지원사격
강다니엘이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의 지원사격을 받은 신곡을 발표한다.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오는 8월 3일 발매를 확정한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MAGENTA'(마젠타)의 선공개곡 'Waves'(웨이브스) 음원이 공개된다.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듯 나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의 파동에 스스로를 맡기고, 밀려와 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Waves'는 댄스홀과 힙합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처럼 쏟아지는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피아노의 스타카토 사운드를 조화롭게 채워 넣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에는 스케일을 짐작게 하는 웅장한 세트가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화려한 슈트 차림의 강다니엘이 강렬한 분위기를 전하며 격정적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대세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또한,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 적극적 지원사격에 나섰다. 각자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로 다채로움을 가득 채운 'Waves'는 강렬한 파도처럼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5일 데뷔 1주년을 맞아 개최한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에서 팬들을 위해 선공개곡 'Waves'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 강다니엘은 오늘(27일) 선공개곡을 통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예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나간다.
한편 여름의 시작과 끝을 한 장의 앨범에 모두 담았다는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오는 8월 3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