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숙하지 않고도 호캉스 즐긴다…여의도 메리어트, 피트니스&스파 종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선보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수 피트니스&스파는 투숙을 하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쉴 수 있는 ‘ALL JOY In SOO 올 조이 인 수’ 프로그램을 연말까지 선보인다.
4시간 또는 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올 조이 인 수’는 수 피트니스&스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묶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4시간 프로그램은 수 피트니스&스파의 핵심 혜택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 라이트’, 스파 케어를 집중적으로 이용하는 ‘스파 인텐시브’, 그리고 피트니스 트레이닝을 메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인텐시브’로 구성되어 있다.
‘수 라이트’는 딥 보디 with 스톤 마사지 70분 혜택과 함께 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49,600원이다.
‘스파 인텐시브’는 스페시픽 트리트먼트를 90분 동안 제공하며, 프로그램의 마무리로 수 라운지에서 건강한 하루 한식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인텐시브’는 스파에서 딥 티슈 관리 40분,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케어하는 이너뷰티 트레이닝을 40분이 포함되어 있다. ‘스파 인텐시브’와 ‘피트니스 인텐시브’ 또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70,000원이다.
가족과 함께 이용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풀 데이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풀 데이 프로그램은 스파 트리트먼트 ‘트로피컬 저니 Ⅱ’를 130분 동안 제공하며, 이외의 시간 동안 실내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수 라운지에서 하루 한식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른 프로그램들 보다 길어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유용하다.
특히 풀 데이 프로그램에는 아쿠아 델 엘바 디퓨저 200ml, 소티스 여행용 키트, 딸고 라군 워터 바스 페블 등이 포함된 35만 원 상당의 수 스파 럭키 박스가 포함되어 있다. 풀 데이 패키지는 1인 당 490,000원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객실에서만 호캉스를 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수 피트니스 & 스파에서 하루 종일 호텔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스파,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을 마음껏 누리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올 조이 인 수 프로그램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입장하여야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