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기가지니x진로의 굿즈로 꾸며진 컨셉룸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출시
호텔들이 이색적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은 KT ‘기가지니’와 하이트진로의 협업으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는 KT기가지니와 하이트 진로의 굿즈가 세팅된 컨셉룸에서의 1박과 여름철 홈캉스족을 겨냥해 출시한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1세트와 함께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도록 기가지니 스피커망, 진로의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꿀잠을 위한 슬리퍼와 수면 안대, 배스타올, 그리고 커스터마이징된 전용 소주잔 2개로 구성된다.
또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밀크 필 토너(30ml), 캡슐 세럼(15ml), 인텐시브 크림(10ml),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0ml)&웰라쥬 블루 솔루션(2ml)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20팀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객실에 세팅된 기가지니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갖다 줘!”라고 하면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