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무더위 날려줄 ‘블루’ 컬러 제품 잇달아 출시
유통업계가 무더위를 날려줄 블루 컬러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블루 컬러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시각적 효과는 물론 기분전환에도 도움을 줘 여름철 키 컬러로 떠오른다.
특히 뷰티업계에서는 여름 시즌 블루 패키지를 활용한 제품이 인기다.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여름 시즌을 맞아 청량한 블루 패키지가 돋보이는 ‘슈퍼 히알론(SUPER HYALON)’을 선보였다.
‘슈퍼 히알론’은 히알루론산을 8중으로 배합한 VT만의 독자성분 G:H8™을 함유한 수분 라인으로 수분을 차곡차곡 레이어링해 수분감과 쿨링감을 전해준다. 특히 제품 전 라인의 패키지를 청량한 블루 컬러로 디자인해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브이티 코스메틱은 슈퍼 히알론 출시를 기념해 인기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과 뮤지션 ‘그레이(GRA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oon Blue’ 음원을 공개하기도 했다. 음원 타이틀에 제품의 상징인 블루를 반영한 것은 물론 음원과 뮤직비디오 곳곳에 청량한 블루와 수분감을 표현한 가사와 영상미를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오페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한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프로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 성분이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성분을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했으며 일반적인 푸른 색보다 더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라피스 블루(Lapis Blue)’ 색상을 사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블루 레몬’을 주제로 한 ‘2020년 핫서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로 상큼한 레몬을 표현한 구호플러스만의 그래픽을 개발했다.
블루 레몬 티셔츠는 레귤러 핏과 세미 오버 핏,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화이트와 시즌 컬러인 애플 그린을 적용했으며, 실켓 가공 처리된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청량함을 가득 담은 ‘여름 시즌 MD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드넓은 하늘과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와 상큼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레몬’, 그리고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를 그대로 담은 ‘홀로그램’ 세 가지 여름빛을 활용해,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스텐컵, 여름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비치백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투썸 오션 텀블러는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클래식 블루’ 계열 색상을 적용한 반무광 가공의 텀블러 바디와 깨끗한 흰색 리드가 어우러져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투썸 트로피컬 스텐 텀블러는 레몬 옐로우 색상에 밀크 보틀 쉐입을 형상화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탐앤탐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쏘우 베슬 텀블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텀블러는 여름철 시원하게 쓸 수 있는 파스텔 블루와 클래식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넓은 입구로 얼음 및 내용물을 쉽게 넣을 수 있으며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이고 슬라이드 형식의 리드로 음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 버전과 비교해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추가돼 안정감을 더했다.
동서식품은 시원한 블루 패키지의 최근 여름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2종을 선보였다. 여름 한정판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블루 컬러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상큼한 과일향과 밸런스 있는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100% 사용, 미디엄 로스팅했으며 특히 아이스로 즐길 때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카누 아이스 라떼 역시 미디엄 로스팅한 케냐 원두에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함량을 높여 한층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