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공연] 정용화,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 개최…국내외 팬들과 소통 예고
정용화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 국내 외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오늘(22일) 네이버 V 라이브 내 씨엔블루 채널에서는 생일을 맞은 정용화의 온택트 팬미팅 '알로화(ALOHWA)'가 생중계된다.
온택트 팬미팅은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팬미팅을 뜻한다.
지난해 12월 전역한 정용화는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전역 이후 가장 먼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인사를 나눈 것은 물론, 그간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와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신곡 '너, 나, 우리(Would You marry me?)'를 발매했는데, 정용화는 해당 신곡 발매를 기념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견뎌내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영상으로나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랜선축가' 이벤트를 개최해 뜻깊은 선물을 선사했다.
이번 생일 기념 팬미팅 역시 정용화가 오래 전부터 팬클럽 보이스(BOICE)와 함께하고자 준비한 행사지만, 여전히 확산 중인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오프라인 팬미팅 개최가 불투명해지면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온택트 팬미팅으로 변경되었다.
다만 '온택트' 형태로 팬미팅이 개최되는 만큼, 오랜 시간 팬미팅을 기다려 온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또한 정용화는 팬미야광봉 실사를 공개하며 야광봉 이름에 대한 투표를 받아 기대감을 더욱더 끌어올렸다.
한편 정용화의 온택트 팬미팅 '알로화(ALOHWA)'은 오늘(22일) 오후 6시 22분(한국시간)부터 V라이브 내 씨엔블루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팬미팅의 생중계 및 VOD 관람권은 네이버와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