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공연, 칵테일, 북캉스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이벤트 진행
올여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오션풀 루프탑에서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 및 신규 칵테일 제공, 워터프루프 도서 대여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24일까지 매주 주말(금~일) 오후 4시에 라이브 뮤직 공연 ‘선셋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화려하게 부활한 바이닐 뮤직의 대가 ‘디제이 포춘’과 ‘스트릿 드러머 도고’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이 선보이는 다이나믹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여름 분위기를 더해줄 시즌 한정 칵테일도 선보인다. 오션풀 루프탑에서 8월 31일까지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시그니처 칵테일’ 2종을 판매한다. 알코올과 논알콜 2가지 종류로 제공돼 술을 마시지 않는 고객도 얼마든지 여름휴가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 구매 고객에게는 더욱 멋진 ‘인증샷’을 만들어 줄 파라다이스 로고를 형상화한 토퍼(사진장식)도 증정한다. 시그니처 칵테일 가격은 18,000원이다.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북케이션(책+휴가)’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됐다. 투숙객들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오션풀 루프탑 플렉스 태닝존에서 워터프루프 책 4종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각 책은 물에 잘 젖지 않는 방수 재질로 제작돼, 물 위에서 책을 읽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남겨볼 수 있다.
또한, 6월 26일까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션풀 루프탑 내 마련된 오션 포토존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본인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 및 다이닝 바우처 등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무더위가 예년보다 빠르고 급격하게 찾아옴에 따라 수영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오션풀 루프탑에서 수영장뿐 아니라 공연, 북케이션 등을 즐기며 이른 여름휴가 분위기를 내고 럭셔리 오션 라이프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은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야외에서 조망하며 럭셔리 오션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이다. 프라이빗 & 프리미엄 게스트 서비스, 파티, 소셜라이징 등 오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상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