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놀이공원 통째로 빌린다?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단독 대관 이벤트 진행
드라마나 영화에서 재벌 주인공이 애인을 위해 놀이공원을 통째로 빌려 이벤트를 하는 장면을 누구나 한번쯤은 본적이 있을 것이다. 파라다이스시티가 특별한 날 주인공만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일, 프로포즈 등 특별한 날을 영화처럼 만들어줄 ‘원더 어클락(WONDER O’CLOCK)’ 프로모션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자리한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단독으로 대관해 주는 이벤트로 프라이빗한 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특별한 날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자녀의 생일을 맞아 가족끼리 마음 놓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생일파티 이벤트로 제격이다.
‘원더 어클락’ 프로모션 이용객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환상적인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먼저 입장 시 제공되는 캔디 마차는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입장 후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메가믹스, 스카이트레일, 매직 바이크는 물론 회전목마, 관람차 등 10종의 놀이기구를 마음껏 타고 9종의 체험용 카니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오직 원더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카니발 코스튬 의상을 입고 이색적인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마련된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초대형 영상 축하 메시지가 제공돼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을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선물은 원더박스의 시그니처 원더베어 인형,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과 달콤한 케이크로 준비된다. 이 외에도 웰컴 드링크, 비스토핑 아이스크림과 베네치안 마스크 등 다채로운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 어클락’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 시간은 매주 금요일~월요일 오후 6시부터 밤 8시까지다. 가격은 2백만원으로(VAT 포함) 전화 예약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