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대신 국내 관광지에서 즐기는 신혼여행…한화호텔앤드리조트, '허니문 패키지'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주요 관광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전국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플라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설계한 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스파 프로그램,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 와인 1병, 클럽라운지 혜택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더 플라자의 레지덴셜 스위트는 ‘기대 그 이상의 특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서울의 역사와 현재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응접실, 침실 등으로 나눠져 신랑, 신부가 원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곳으로 만들어 준다. 가격은 1박 기준 40만원이다.(세금&봉사료 별도)
한화리조트는 거제 벨버디어와 제주, 해운대 등에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로얄 오션뷰 객실, 최상층에서 즐기는 조식과 오마카세, 요트, 스파, 휘트니스 센터, 인피니티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남해바다가 펼치는 수려한 사계절 풍광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허니문을 위한 최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스위트 객실, 조식뷔페, 파크가든에서의 저녁 식사, 스파테라피센터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스파테라피센터'는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의 대표 웰니스 관광시설로 네츄럴 테라피, 와추 테라피, 디톡스 발관리, 디톡스 등관리, 디톡스 전신관리 등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오션뷰 객실, 요트, 사우나, 조식뷔페 이용 및 최상층인 클라우드32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박 기준이며, 지역 및 상품별로 18만 9천원에서 91만원 4천원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