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무기자차 선크림 1위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썬블럭’…TOP 5 제품은?
지난 5일 방송 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이 무기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크림’를 1위로 선정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1위를 차지한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썬블럭’은 피부의 수분 유지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대나무 수액이 함유된 논나노 선크림이다. 백탁은 낮고, 수분감은 높고 발림성이 좋다.
이퀄베리 ‘대구시티 선크림’은 자외선, 미세먼저, 블루 라이트 3대 피부 유해환경을 한 번에 차단하는 젠더리스 선크림이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선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가 뛰어난 제주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했다. 무기자차 타입으로 피부에 물리적인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막아주며,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Non-Nano) 입자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닥터올가 ‘100선크림’은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또한,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페타(PETA) 인증까지 받은 순한 선크림이다.
싸이닉 ‘더 심플 논나노 무기자차 썬로션’은 화학적 성분을 최소화하여 예민한 피부도 스킨케어처럼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선 로션이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피부 톤 보정효과, 건강한 UV 보호막을 형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