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숙객에게 이색 경험 선사하는 '호텔업계 콜라보 패키지'
올 여름에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호텔로 향할 것으로 보인다. 여름 호캉스족을 위해 호텔들은 다른 업계의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업계 콜라보 패키지서울 웨스틴조선호텔잡화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컬러풀 저니’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상큼한 컬러감을 표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컬러풀 저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독 상품으로 제작한 ‘서머 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컬러는 서머 컬러로 선정된 2종(오렌지/블루) 중 랜덤으로 제공되며 투명한(PVC) 재질로 만들어져 가방 안에 담는 소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가 연출돼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준비한 이색 어메니티로 체크인부터 남다른 얼리 서머 호캉스가 가능하다.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라운지 & 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애프터눈 타입(호텔의 소확행〮가심비 아이템으로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수박 빙수) 또는 나이트 타입(선선한 여름 밤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분위기를 더해줄 서머 칵테일(2잔))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6월 3일(수)부터 7월 2일(목)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여행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얼리 서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여행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함께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소재인 왁스 캔버스를 사용하여 뛰어난 발수성과 내구성과 함께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로우로우의 여행용 파우치는 4가지 컬러(차콜, 머스타드, 네이비, 올리브) 중 1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동일한 혜택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증정한다. 가격은 서울은 9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제주는 12만원부터(10% 세금 포함)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바비룸과 연계된 '포에버(Forever Barbie) 바비' 패키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이색 콜라보 객실 패키지로 ‘포에버 바비’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성인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아이에게는 동화 같은 하루를 선물해 줄 수 있는 ‘포에버 바비(Forever Barbie)’ 패키지는 바비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그리고 바비 캐릭터 상품이 포함된다.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 하나의 룸으로만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 드레스룸, 파우더룸에 준비된 소품까지 더해져, 국내 어디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49만5천원(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부가세 별도)으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바비 캐릭터 상품의 경우, 공급업체 재고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17시 이후 클럽 라운지 입장 및 해피아워 이용이 제한된다.
히든 클리프 호텔뷰티 브랜드 제이준과 ‘히든 발리’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과 ‘히든 발리 Hidden Bali’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히든 클리프 호텔은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에서나 볼법한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180만 년 된 원시림에 자리 잡은 호텔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휴식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본 패키지를 기획했다.
히든 발리 패키지 이용 시 ‘글로우 풀 파티 프리패스 2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로우 풀파티는 인피니티 풀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이벤트로 감각적인 DJ 공연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마치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흥겨운 음악과 칵테일을 즐기는 발리의 밤처럼 핫한 나이트 플레져를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바에서는 라임으로 맛과 색을 내 푸른 발리를 연상시키는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하며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인 수제 순살 치킨과 맥주 4캔 세트도 이용할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은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제이준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파밍 프레시 스킨·패드’ 제품을 기프트로 준비했다. 연박 시 선착순 제공되는 기프트로 피부를 정돈해 보다 매끈한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히든 클리프 호텔의 250개 전 객실에는 제이준 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이 어메니티로 제공된다. 관광과 물놀이 등 늘어난 야외 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까지 부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더불어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시즌 별로 새로운 마스크팩을 제공하며 서비스에 섬세함을 더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와 ‘000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감각적이고 비밀스러운 컨셉의 ‘000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에이치가든’ 조식 2인이 제공되며, ‘탬버린즈(Tamburins)’의 시그니처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65ml) 1개를 증정한다.
탬버린즈는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즈메틱 브랜드로, 이번 패키지에서는 탬버린즈의 베스트셀러 핸드크림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 탬버린즈만의 감성이 담긴 베드 모양의 스페셜 패키지가 제공되는데, 침대에 누워있는 듯한 핸드크림이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을 연상시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힐링감을 배로 선사한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은 베르가모트, 페츌리, 샌달우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한 향으로, 바르는 순간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과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향이 어우러진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한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가꾸어주고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환절기 보습에 제격이다.
숫자 000은 탬버린즈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숫자는 제품을 만드는 메인 원료 3가지의 배합률을 뜻하는데, 000은 그 배합률을 공개하지 않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렇듯 신비롭고 감각적이면서도 시그니처한 000을 그대로 패키지명으로 가져온 것은 탬버린즈가 추구하는 가치를 함께 하고자 함이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000 패키지 가격은 18만5000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서울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슈슈앤쎄씨와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호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포 키즈(Suite for kids)’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슈슈앤쎄씨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 패키지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저녁에는 피자, 치킨과 음료를 룸서비스로 즐기거나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갈비탕 2인 반상과 두 명의 어린이를 위한 등심 도시락과 호두 호떡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20만원이다.(부가세 10% 별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인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는 지친 일상 속 짧지만 알찬 여행을 원하는 모든 이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레져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성인 기준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 1매, 호텔 시그니쳐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2019 ‘한국 최고의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센트럴파크는 호텔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트 위에서 센트럴파크와 송도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스타벅스와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선보여
레스케이프 호텔은 여름 패키지로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틱커피를 활용해 호텔에서 개발한 칵테일, 캠핑체어 등 스타벅스의 아이템과 호텔이라는 장소적 측면이 잘 어우러져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객실타입에 따라 여름 한정 칵테일을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를 활용해 호텔에 자체 개발한 ‘르 살롱’에서는 무알콜 칵테일, 또는 전망 좋은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을 즐겨볼 수 있다. 더불어,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스위트 이상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자체 개발한 서머 캠핑체어(그린 색상)를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6월 19일(금)부터 8월 31일(월)까지며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코너 스위트 등 총 4타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1만 5천원(세금 별도)부터다. (캠핑 컨셉룸 일 15객실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