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제주신화월드, 휘닉스 제주 등 여름시즌 맞아 풀장 개장
벌써부터 이른 여름이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온화한 날씨를 보이고 있다. 이에 물놀이 및 풀장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는 야외존이나 실내풀장을 개장하고 있다.
오션월드, 5월 23일 야외존 개장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가 5월 23일 야외존을 개장하며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한다.
오션월드는 개장 첫날, 야외시설 중 다이나믹존과 메가슬라이드존을 운영하며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극강의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곳 모두 스릴감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가 모여 있어 오션월드 내에서 물놀이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다이나믹존은 세계 최초 300m 2인승 튜브 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 경사각 68도의 튜브 슬라이드 ‘슈퍼 부메랑고’, 2개의 바스켓에서 떨어지는 6t의 폭포수를 자랑하는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의 시설이 있다. 메가슬라이드존은 국내 최다 8인승 매트 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 직경 6m 터널을 2번 통과해 드롭 다운하며 3m까지 상승하는 ‘슈퍼S라이드’, 슬라이드 튜브에 탑승해 낙하하며 순간 중력가속도를 느끼는 ‘더블토네이도’, ‘더블스핀’ 등을 운영한다.
한편, 오션월드는 오는 31일까지 야외존 개장 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먼저, 현장 결제 시 중고등학생과 대학(원)생 본인 1인에 한하여 2만 5,000원(실내락커 기준) 특가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 기념으로 소인 2만원, 유아 1만 6,000원 특가와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2만 5,000원 특가도 제공된다. 신분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청소년증, 학생증을 지참하여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하다. 생일자의 경우에도 현장에서 2만 3,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경자년을 기념한 특가도 있다. 이름에 ‘경’ 또는 ‘자’ 포함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장 매표소에서 2만 3,000원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기명회원과 함께 오션월드를 방문하는 지인에게도 오션월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모바일앱 ‘D 멤버스’(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소노호텔&리조트 검색)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표소에 제시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상품도 있다. 매일 세탁 후 소독하고 건조하는 청결한 구명조끼가 본인 한정으로 균일가 5,000원 쿠폰이 홈페이지에 오픈된다. 해당 쿠폰은 신청 후 다음날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5월 29일 신화워터파크 실내풀 개장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을 오는 5월 29일 개장한다.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제주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이 갖춰져 있다. 신장에 제한이 없는 미니풀부터 다양한 캐릭터의 물놀이 기구와 워터 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점핑을 하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이 있다.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 길이로 짜릿한 커브를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파이프는 온종일 타도 쉽게 질리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슬라이드다.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즐거움 먹거리는 실내 워터파크 내 저스트카페와 디리쉬어스에서 찾을 수 있다. 저스트카페는 우동, 자장면 등의 면 메뉴와 돈가스, 새우튀김 등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키즈풀과 가장 가까운 매점인 디리쉬어스 매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와 어묵 등의 스낵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점심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9월 28일까지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이용과 숙박, 다이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를 찾는 고객에게는 숙박에서 식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휘닉스제주 섭지코지, 4월 24일 야외풀 전격 오픈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과 풀사이드 바가 있는 야외풀을 전격 오픈했다.
야외풀에 마련된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을 즐기며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하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판매한다. 마르게리따 피자, 랍스타 짬뽕, 차돌 매콤 떡볶이, 순살치킨 등과 함께 음료를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실내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외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풀사이드바 메뉴는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또한, 모든 투숙객은 야외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풀을 무료혜택으로 이용하면서 다가오는 제주의 이른 여름을 즐겁게 맞이할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light) 3종 패키지도 있다.
섭지코지의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즐기는 데이라이트(Daylight) 여름 패키지는 콘도 1박, 조식뷔페, 휘닉스 가족 인생샷 (또는 아쿠아플라넷), 비어가든(또는 모들 포토라떼)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중 2인 기준 23만6천원이다. 제주 바다 풍경을 보며 김진래 셰프의 민트런치코스를 맛볼 수 있는 딜라이트(Delight) 여름 패키지는 콘도 1박, 민트런치코스, 유민미술관(또는 오후 키즈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중 2인 기준 23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