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톤업크림 1위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크림’…TOP 5 제품은?
지난 22일 방송 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이 톤업크림 부문에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크림’를 1위로 선정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1위를 차지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톤업 크림’는 아미노산, 지질 복합체로 코팅된 고밀착 톤업 성분으로 피부 밀착력이 좋은 제품이다. 특히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롬앤 ‘백미 톤업 크림’은 쌀 추출물 함유로 환하게 투명하게 뽀얗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해 준다. 특히, 고함량 보습의 수분크림 베이스로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예민한 피부와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유래 칼라민 핑크 파우더 7000ppm와 병풀 추출물 함유로 자연스러운 톤업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나인위시스 ‘VB 톤업 얼티밋 SPF21’은 흑임자 추출물, 감초 추출물, 호아금 추출물 등 10가지 특허받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백턱없이 촉촉한 수분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3주간 숙성하여 완성한 제주 왕벚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내추럴 베타인 성분이 수분을 탄탄히 잡아주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구현하며 이와 동시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톤업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