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 즐길까? 위호텔 제주, 여름 패키지 선보여
올 여름 제주도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위호텔 제주로 가보는 건 어떨까? 위호텔 제주(WE Hotel Jeju)가 ‘여름 이야기’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이야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제공, 비치백으로 활용 가능한 WE 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튜브 1개 증정, 그리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 이야기’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피부 미용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천년 제주 돌담 길은 물론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 또는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과 곶자왈, 편백숲, 연못 등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걸으며 숲 해설사가 전해주는 제주 숲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피톤치드가 좋은 편백숲에서 심호흡과 명상의 시간을 가지며, 크고 작은 연못으로 조성된 ‘백담호’에서 물 흐르는 소리, 폭포 소리와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여유롭게 노니는 비단잉어에게 먹이를 주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여름 이야기’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4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7만원부터다.(세금 별도) 특히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1회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인기 메뉴인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버팔로 윙 8조각으로 구성된 ‘THE WE 치맥세트’를 인룸 또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즐길 수 있도록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아잘리아 그리고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즐길 수 있다. 3박 시에는 3박 혜택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