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제품] ‘아빠본색’, 김우리 스타일리스트의 취향 반영한 인테리어 디자인 눈길
지난 12일 방영된 채널A ‘아빠본색’에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가족이 화보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딸들의 연애에는 보수적이지만 딸의 남자친구와는 화기애애한 아빠 김우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이국적인 전경과 북유럽풍 초호화 인테리어로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우리 가족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김우리는 집 인테리어에 오랜 기간 애정을 쏟아 감각적인 가구와 소품들로 채워 마치 덴마크의 모델하우스를 연상케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확 트인 전망이 돋보이는 넓은 거실은 패브릭 쇼파와 파스텔 톤의 암체어로 화사함을 더했다. 김우리가 선택한 패브릭 쇼파는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의 대표 제품인 ‘뉴욕쇼파(Newyork Sofa)’다.
주방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메탈 소재를 사용해 모던하고 심플하게 꾸몄다. 중앙에는 새모양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원목소재 다이닝테이블과 러그를 내추럴하면서 센스있게 배치했다.
다이닝테이블 역시 일바(ILVA)의 제품으로 원목상판의 클래식함과 메탈다리의 모던한 디자인의 조화가 돋보인다.
김우리 가족의 침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꾸몄다. 그레이톤의 침대와 사이드베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치 호텔 침실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사이드베드는 전형적인 북유럽감성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 여느 가구와도 믹스앤매치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침대 이외에도 쿠션과 사이드테이블 등 작은 소품까지 일바(ILVA)의 가구들이 눈에 띄는데 곳곳에 배치되어 공간에 포인트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