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이 다가오는 오는 4월 30일까지 편안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는 ‘크라운구스 패키지(Crown Goose Package)’를 선보인다. 봄을 맞아 편안하고 안락한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콜라보로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탁 트인 기장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힐튼 부산의 가장 큰 객실인 스위트룸 1박(2인 기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맥퀸즈 풀, 피트니스&사우나 등이 모두 포함이며, 특별히 제작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룸의 침구류 전제품을 크라운구스로 세팅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보온성이 높고, 왕실에서 주로 사용되면서 알려진 ‘아이더다운’ 이불을 사용했으며,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로열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된 코르돈과 드랑을 포함해 거위털 베개, 베드시트, 릿치 네이비 쿠션, 루나 쓰로우로 품격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거실에는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비스포크 쿠션으로 장식적인 요소를 더했으며, 욕실에는 로열 네이비 컬러의 베스 가운이 마련되어 최상의 휴식과 편안한 숙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도 페이스와 바디타월이 담긴 기프트 박스도 증정한다. 힐튼 부산과 크라운구스 로고가 은박으로 새겨진 화이트 컬러의 타월은 높은 퀄러티로 제작되어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만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하루 1객실만 판매해, 더욱 희소성이 높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최근 봉준호 감독이 4관왕을 차지해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아카데미 시상식의 오스카 파티’의 공식 후원사이자 ‘골든 글로브 라운지 파티’의 메인 스폰서로도 참가하는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