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 시작…3월 20일 정식 발매 예정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의 2020년 기대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특별 디자인 본체 패키지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오늘(12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동물의 숲 시리즈는 동물들이 사는 숲속에서 마을을 꾸미거나 채집 및 NPC 주민과의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높은 자유도 속에서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시리즈 최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로는 첫선을 보이게 되는 타이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독, 조이콘, 스트랩 등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직영 매장에서는 구매 예약을 위한 대기행렬이 이어졌다. 온라인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대원샵의 경우 접속자 폭주로 인해 일부 접속 불가 현상도 나타나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유저는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여한다는 설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또한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8명까지 함께 모여 멀티플레이도 할 수 있다.
한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및 특별 디자인 휴대용 케이스 등과 함께 오는 3월 2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