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의 ‘글로우 업 컬렉션’은 ‘Glow from within: 섬세하게 차오르는 본연의 빛’이라는 주제로,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6종과 한정 제품으로 출시되는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 6종 그리고 글로우 업 네일 컬러 6가지를 선보인다.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

텁텁하고 자칫 두꺼워 보일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하이라이터와는 다르게 촉촉한 밤 타입의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위에 얇게 발려결점 부각 없이 매끈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준다.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는 투명한 광택감이 가득한 ‘글로우-인-젤 텍스쳐’로 입술에 볼륨감을 주며, 글로우 업 네일은 ‘빌더블 텍스처’로 원하는 만큼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진하기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과 ‘디올 어딕트 스텔라 글로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과 ‘디올 어딕트 스텔라 글로스’를 출시했다.

NEW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은 오늘날 디올 하우스에 있어 가장 상징적인 스타 문양으로 ‘럭키 참’으로부터 영감 받아 탄생했다. 립스틱 중앙에의 별 모양으로 담긴 쉬머링 마이크로-펄이 빛을 다각도로 반사해 별빛과 같이 눈부시고 입체적인 반짝임을 입술에 선사해주며,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에는 알로에 베라와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과 함께 편안한 사용감과 촉촉함을 자랑한다.

디올 어딕트 헤일로 샤인 립스틱은 푸쉬아 핑크, 레드 핑크, 로즈우드, 코랄로 대표되는 4가지 잇-쉐이드로 구성되며 총 15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글로스는 립글로스와 립 밤의 포뮬러를 결합시킨 혁신적인 제품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알로에 베라 성분과 보호작용을 하는 크랜베리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사진제공=쓰리

쓰리의 립 글로스인 ‘쉬머링 립 잼’의 경우 촉촉한 광택이 느껴지는 프레쉬 코랄 컬러로 성숙한 세련됨을 선사하는 동시에 8가지 식물성 오일 및 추출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환절기 립 보습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6가지 통통튀는 컬러의 네일 폴리쉬가 함께 출시되어 한정 키트와 더불어 봄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5가지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손톱의 자극을 덜어주고 투명하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으로 매 컬렉션마다 한정으로 출시되는 컬러들은 많은 인기를 자랑한다.

사진제공=안나수이 코스메틱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사로잡는 팝 아트 디자인의 틴케이스에 담긴 립밤 E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한정판 립밤 E는 귀여운 동물들이 담긴 팝 아트 디자인이 입혀진 이스터 에그 쉐입의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 입학, 화이트 데이 등 선물 시즌을 맞아 소장가치 있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시선을 사로잡는 틴 케이스 안에는 립글로스 제형의 달콤한 컬러 립밤이 담겨 있다. 300호 판타스틱 해피 핑크, 401호 챠밍 쥬시 플럼은 펄이 없는 클리어한 타입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로즈힙 열매 추출물, 복숭아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면서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