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봄꽃처럼 생기를 더하는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 신제품
봄이 한 발짝 더 다가오면서 화사한 봄의 기운을 담은 립스틱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루쥬 볼륍떼 쉬머 샤인’은 선명하게 빛나는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 드는 촉촉한 텍스처로 사랑 받는 입생로랑의 대표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 의 새로운 쉬머 컬러이다. 추가된 6가지 컬러는 생생한 컬러에 쉬머 펄이 더해져 보다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 해 준다.
클라뷰는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컬러 밀착을 선보이는 ‘어반 펄세이션 벨벳 립스틱’이 사랑스런 봄 날의 로맨틱 컬러를 담은 5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한다.
클라뷰의 ‘벨벳립스틱’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저번 시즌 인플루언서들 후기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봄여름 시즌 MLBB 데일리 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들로 여성스러운 오렌지 코랄인 ‘#8멜로우코랄’부터 ‘#9로제블라썸’, ‘#10썬릿오렌지’, ‘#11플로랄레드’, ‘#12코트니핑크’까지 총 5가지로 출시됐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컬러가 완벽히 밀착되어 풀립부터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하여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특유의 실키한듯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하여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하여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걸', '라라라', '버터럼', '그루비'는 웜톤을, '핑크뮬리', '퍼지', '카인드 허티드', '푸시 보우'는 쿨톤을 위한 컬러로 제안한다.
메이블린 뉴욕은 S/S 시즌을 맞아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 홍수주와 함께 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신제품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의 다채로운 핑크 컬러를 활용해 각기 다른 분위기의 봄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또한, 기존 2가지 제품에 다양한 무드의 8가지 핑크 컬러를 더해 뻔하지 않은 다채로운 핑크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틴트 타입의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선명한 발색력과 매트한 마무리감,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총 네 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에뛰드 신제품 ‘하트 블라썸’은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으로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설렘 가득한 S/S 무드를 담은 제품이다.
‘하트 블라썸’은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힐의 립플레저 신제품 ‘워터 틴트글라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고발색 틴트 글로스다. 촉촉한 보습감, 글로시한 반짝임이 특징인 ‘오일 글로스’와 산뜻한 발림성, 맑은 착색이 특징인 ‘워터 틴트’의 장점을 한 데 담은 새로운 포뮬러 ‘오-워 텍스쳐’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웜톤과 쿨톤에 두루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애플글라스’, 피오니 꽃잎 컬러를 닮아 생기 가득한 ‘피오니글라스’, 오렌지 빛이 한 방울 더해진 코랄 컬러의 ‘자몽글라스’, 과즙이 터질 듯 따뜻한 피치 컬러의 ‘피치글라스’, MLBB의 차분함과 봄 장미의 화사함을 담은 ‘로즈글라스’ 5종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