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부터 3일간 사전체험, 게임안정성 및 최적화 점검 마무리
체험기간동안 누구나 접속 가능,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접수 계속
사천체험 참가자에 ‘모험가’ 칭호 선물, 참가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 제공

웹젠 '뮤 이그니션2' 사전 체험 시작/사진제공=웹젠

웹젠이 2월 28일 오후 4시부터 3월 1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뮤 이그니션2’의 사전체험 접속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뮤 이그니션2’는 오는 3월 12일 정식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사전체험 기간동안 게임 내의 안정성과 최적화 여부를 점검하고 서비스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이번 사전체험은 별도의 자격 없이 웹젠 게임 포털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게임의 특성상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PC 웹 브라우저가 작동되는 환경이라면 별도로 대용량의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도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2’는 전편(뮤 이그니션)과 비교해 한층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가 늘었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됐다. 또한,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돼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웹젠은 사전체험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사전체험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모험자’ 칭호를 지급한다. ‘모험자’는 추가 속성을 적용할 수 있어 초반에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사전체험 기간 중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회원 50명에게는 웹젠 게임포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젠 보너스 캐시’도 선물한다.

웹젠의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와 사전체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이그니션2’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