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세련된 도시 남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란 이런 것
배우 김영광이 부드러운 남성미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스위스 대표 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와 김영광이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3월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영광은 스마트한 비즈니스 캐주얼 의상에 빅토리녹스의 백팩과 캐리어, 시계를 매치하며 강인한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를 보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하는 ‘렉시콘 벨뷰 백팩’에는 그레이 재킷과 화이트 데님을 매치하고 ‘렉시콘 하드사이드 캐리어’에는 캐멀색 수트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그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김영광은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은 물론, 톱 모델 출신답게 ‘세련된 도시 남성’이라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특히 촬영 당일 영하권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김영광의 매력적인 미소와 특유의 친근함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내내 포근하고 화기애애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광은 지난 12월 크랭크업 한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빅토리녹스의 다양한 아이템은 스타필드 하남,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및 롯데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