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티르티르 광고서 부드럽고 촉촉한 남자친구로 변신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브랜드 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촉촉 밀크 스킨’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티르티르 TV 광고에는 최근 JTBC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사랑하는 사람과 더 촉촉한 오늘’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인 밀크 스킨만의 촉촉한 보습력을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무드로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르티르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올해도 배우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르티르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박서준’s PICK 물광 세트’는 선착순 한정판매로, ‘도자기 크림’과 ‘밀크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와 함께 ‘물광 라인 체험 샘플 5종’ 또한 함께 증정된다.
이 외에도 오는 3월 1일까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시청 중간에 나오는 티르티르 TV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티르티르 물광 피부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