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 판매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디저트부터 패션·뷰티 제품까지, 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달콤한 비주얼을 더한 한정 제품들은 선물을 주고받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더욱 즐겁게 한다.

특히, 유니크함과 동시에 러블리한 디자인은 사랑하는 이에게 달콤한 설레임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사진제공=고디바

고디바의 ‘벨지안 시크 컬렉션’의 패키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그랑 팔레(Grand Palace)’를 모티브로 창문에 불빛이 비치기 시작하는 시간을 오마주하여 벨기에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존경의 마음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럭셔리하고 품격 있는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한편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의 인기와 더불어 발렌타인데이 공식 바이럴 영상과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4세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총 11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시즌 한정 판매 중이다.

루비 초콜릿 무스는 핑크빛 루비 초콜릿 가나슈크림 사이사이에 국화 유자청으로 은은한 풍미를 더하고, 초코시트와 루비 초콜릿 산딸기무스를 레이어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베리 블라썸 무스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콤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핑크빛 무스케이크다. 화려한 컬러에 달콤하고 쫀득한 맛이 어우러진 마카롱 에뻬 3종도 준비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 및 다가올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로맨틱한 비주얼의 모바일 기프트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3만 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는 기성 마카롱보다 더 커진 크기에 다채로운 맛을 담아 완성한 디저트 메뉴 ‘빅카롱 4종’을 출시했다. ‘빅카롱’은 기성 마카롱보다 더 커진 사이즈에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알차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당충전 하기 딱 좋은 사이즈로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빅카롱은 ‘산딸기 빅카롱’, ‘유자 빅카롱’, ‘초코 빅카롱’, ‘쿠앤크 빅카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새콤달콤한 산딸기 크림이 들어간 ‘산딸기 빅카롱’과 상큼한 향의 유자크림이 들어간 ‘유자 빅카롱’은 과일 잼의 풍미를 더해 다채로운 마카롱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진한 초콜렛 크림이 들어간 ‘초코 빅카롱’과 부드러운 쿠키앤크림을 넣은 ‘쿠앤크 빅카롱’은 마카롱의 달콤한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뚜레쥬르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에 진지한 고백보다는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는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밸런타인데이와 찰떡 컬러인 핑크 패키지에 담아 시즌 분위기를 더한다.

‘나도 좋아요♥’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크림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으로 초콜릿 풍미가 한 층 깊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 안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워 진한 단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해피 밸런타인데이(Happy Valentine’s day)’를 주제로 화사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감성적인 어휘도 디자인에 녹였다. 
 
달콤한 초콜릿 위에 고소한 견과류와 상큼한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한알 한알 정성을 담은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 기프트’, 하트 모양의 패키지에 화사한 색상의 초콜릿으로 구성한 ‘하트블라썸’ 등이다. 또한 ‘로맨틱 기프트’ 등의 제품에는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레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알파벳을 조합해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향기로운 과일향이 감도는 스파클링 와인도 내놓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