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쌓인 피로 해소에 도움 되는 건강 아이템
명절에 쌓인 피로를 빨리 풀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균형 잡힌 식생활과 충분한 수면, 적당한 운동은 명절 기간 흐트러진 신체 리듬을 바로잡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좀 더 빠른 피로 해소를 위해서는 건강 아이템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도 좋다.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고, 활기찬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주는 건강 아이템을 소개한다.
명절에 혹사당한 관절을 위한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MSM(Methyl sulfonyl methane)은 관절과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중요 성분으로, 명절에 혹사당한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Assaf Harofeh medical Center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MSM을 6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뻣뻣함과 운동기능이 유의하게 개선되었으며, 12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뻣뻣함, 불편함, 통증 및 기능 개선은 물론 운동기능과 삶의 질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인했다.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은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원료인 OptiMSM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1일 2정 복용할 경우 MSM 2,000㎎을 섭취해 명절 동안 쌓인 관절과 연골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대인 정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와 할랄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굳은 척추 피로 해소를 위한 척추안마매트 ‘푹잠’
평소보다 오랜 시간 앉아 있게 되는 설 명절에는 척추에 피로가 쌓이기 쉽다. 팩토리얼의 척추안마매트 ‘푹잠’은 척추 관절과 척추에 가장 가까운 척추 기립근을 직접 관리해 척추의 관절 마디마디를 펴주고 세워줘 바른 척추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푹잠의 핵심 기술인 버윙스톤이 경추부터 허리뼈까지 70㎝ 구간을 상하로 작동하며 척추를 관리해준다. 시간은 최대 30분까지 5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축적된 손목 피로 케어를 위한 휴심 ‘아담 핸드케어’
명절 기간 무리한 손목 사용으로 손목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휴심 ‘아담 핸드케어’는 강력한 공기압으로 손가락부터 손등, 손목까지 손 전체를 케어할 수 있는 손 마사지기다. 혈 자리를 눌러주는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의 지압 기술로 손부터 팔목까지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다. 마사지기 앞쪽이 개방되어 있어 손가락, 손바닥, 손등 등 원하는 부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