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안마의자·뷰티마스크 등 가족이 함께 쓰는 ‘아워템’ 어때요?
명절에 개개인을 위한 선물 대신 온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고 만족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선물 준비 시간 및 비용을 줄여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인수형 렌탈이 보편화 되면서 고가의 제품도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해 뷰티, 헬스, IT 등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생활 가전이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명절이 다가오면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한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일 뿐 아니라, 따로 시간을 내 휴식을 취하기 어려운 자녀들을 위해서도 좋은 힐링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휴테크는 1월 한 달 동안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를 재구매하거나, 재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한 기존 고객은 재구매 시 표준 할인 기준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렌탈 계약을 할 경우도 할인이 적용된다. 렌탈 의무 사용 기간은 39개월이며, 렌탈 기간 경과 후 안마의자 소유권은 고객에게 있다.
최근 떠오르는 명절 선물로, 스킨 토탈 케어가 가능한 뷰티 마스크가 인기다.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이 많다.
국내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는 버튼 조절식 헤어밴드로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 맞춰 편안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피부 보습, 진정, 탄력, 피부 톤(맑기) 개선 등의 임상 효과를 입증받은 보미라이는 부모님을 위한 인기 선물로 인정받고 있다. 약정 기간 종료 시 사용자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을 활용해 마스크 내부에 별도 램프가 없어 눈부심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 건강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2020년 렌탈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12월 출시됐다. 의무 사용 기간은 3년이며, 5년 사용 후 소유권이 이전된다.
이번 제품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달 마다 교체하는 에어매칭 필터까지,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