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이색 카운트다운을 준비한다면... 파티, 불꽃놀이, 풍선 날리기 등 호텔에서 즐기자
올해의 마지막 날은 호캉스로 마무리 해 보는 건 어떨까? 국내 호텔들이 12월의 마지막 날을 호텔에서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이스링크에서 카운트다운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윈터테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12월 31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뉴욕 센트럴파크의 야외 아이스링크처럼 코엑스 1층 K-Pop 야외광장에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서는 12월 마지막 날 새해 카운트다운을 보며 낭만적인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1월 19일까지 운영되는 아이스런(ICE RUN)은 삼성동 도심 한복판에서 야외 스케이팅을 즐기는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1월 말까지 판매되는 '윈터-플릭스 패키지(Winter-Flix Package' 패키지는 따뜻한 몰링을 즐기며 편안하게 투숙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와 메가박스 안에 위치한 더 부티크 카페의 이용권(1만5천원 상당)이 제공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되어 있어 쌀쌀한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층 브래서리 뷔페에서 신선한 조식 뷔페 2인 혜택도 함께 포함됐다. 모든 윈터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윈터-플릭스 패키지는 24만5천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비스타 워커힐, 힙합 뮤지션과 카운트 다운 파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12월 31일 ‘워커힐 더 페스티벌 -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2020년 새해를 맞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리는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는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무대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인기 래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의 공연과 디디, 제이드, 제이비 등 유명 디제이의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입장료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시 1만9천9백원(웰컴 드링크 미 포함), 현장 구매 시 5만원(웰컴 드링크 포함)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에서 가장 플렉스한 뷰와 함께 ‘2020년 카운트다운 파티’
서울드래곤시티가 국내 유일 파노라마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킹스베케이션’은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 워크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를 보유해 용산의 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킹스베케이션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2019년을 근사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 컨셉으로 1부 디너와 2부 파티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올해의 마지막 날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키조개 세비체, 콥 샐러드, 초이스 안심, 스페셜 디저트 등 고급 식자재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코스 메뉴에 로랑 페리에 샴페인 1병을 제공해 2019년 마지막 저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10시부터 시작되는 2부 파티에는 다채로운 공연과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브리튼즈 갓탤런트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손수경 바이올리니스트를 비롯해 보이스 컬러를 비트에 맞추는 독특한 랩핑을 구현하는 뮤지션래퍼 앱신트(absint)와 국내 최정상 댄스팀과 DJ팀의 다양한 공연이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킹스베케이션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네이버와 인터파크, 데일리 고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불꽃놀이를 보며 새해 맞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 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한강뷰 객실 1박, 웰컴 와인 셋업, 실내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에서는 새해 전야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새해 전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약 402 평방미터 크기의 거대한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지며, 이후에는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자정에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 놀이를 감상하며 감동스러운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12월 31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4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패키지는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환불 및 예약 변동이 불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콘서트를 즐기며 경자년 새해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12월 31일 단 하루, 국내 최고의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2020 @ 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를 이용하면 12월 31일 밤부터 1월 1일 새벽까지 이어지는 흥겨운 카운트다운 파티를 마음껏 즐긴 후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바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카운트다운서울2020 @ 타임스퀘어’는 1차 라인업 기리보이, 키드밀리, 식케이에 이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ph-1, 하온까지 추가 라인업이 공개되며 힙합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라인업을 확정하여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착순 15 객실 한정 판매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20’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카운트다운서울2020 @ 타임스퀘어' 티켓 2 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15객실 한정 판매하며, 호텔을 통한 티켓 추가 구매는 불가하다. 패키지는 2019년 12월 31일 단 하루만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카운트다운 서울2020 @ 타임스퀘어’는 2019년 12월 31일 저녁 11시부터 새해인 2020년 1월 1일 새벽 4시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개최되며, 티켓 정가는 1인 7만7천원(일반 예매 기준)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아름다운 흥인지문 전경과 함께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파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되는 2020년을 보다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는 이벤트, ‘치얼스 투 2020!(Cheers to 2020!)을 2019년 12월 31일 자정 선보인다.
‘치얼스 투 2020!’은 아름다운 흥인지문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더 그리핀’에서는 고객 특성에 및 인원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샴페인, 보드카와 셰프가 엄선하여 준비한 3단 트레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3단 트레이의 1층에는 딸기 슈가 올려진 훈제 연어 무스, 트러플 치킨버거 등 카나페 메뉴가 준비되며, 2층은 이탈리아식 소시지인 코파 및 파마 햄, 살라미, 브리 및 에멘탈 치즈 등 햄과 치즈 플레이트, 3층은 딸기를 활용한 롤 케이크 및 비스킷 슈, 망고 오페라 및 레인보우 피낭시에 등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치얼스 투 2020’ 세트 메뉴를 즐기며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후 10시부터 자정 12시까지는 감미로운 재즈 선율로 올해의 마지막 밤을 물들일 트리오 라이브 재즈 밴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정 12시부터 오전 2시까지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파티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어줄 라이브 디제잉 공연이 준비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인 기준 5만원(10% 세금 포함)이다. ‘치얼스 투 2020’ 세트 메뉴는 인원수 및 구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38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99만원까지(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무제한 주류가 있는 카운트 다운 파티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한 해를 마무리할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호텔 2층 조각보에서 개최한다. 이 파티는 주류 및 간단한 바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공연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용료는 1인당 세금포함 15만원이다.
레드 카페트로 장식된 거대한 계단을 오르면, 화려한 조명과 라이브 디제잉 공연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각의 세션으로 구분된 공간에는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데낄라 등 다양한 주류가 섹션별로 준비되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바 스낵으로 오픈 샌드위치의 일종인 크로스티니, 주먹밥, 치킨 슬라이더, 추로스 등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파티 참여 고객은 신나는 공연을 배경으로 새해를 향한 소원을 담아보는 캘리그라피 메시지 카드, 다가올 운명을 점쳐보는 타로 점 이벤트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자정 무렵에는 댄스퍼포먼스, 랩, 노래, 디제잉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EDM뮤지션 HANG5VA의 공연과 파티의 하이라이트인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시작된다. 조각보 롱하우스의 천장에는 카운트다운을 위한 거대한 시계 장식의 레이저 빔이 장식되며, 새해를 알리는 음악과 꽃가루가 휘날리며 파티의 대미를 장식한다. 본 파티는 스탠딩 파티이며, 부스 테이블 이용 시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개최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단 하루 진행된다.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과 핑거푸드,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2020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날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세트 메뉴로 와인 또는 위스키 등 주류와 1가지 스낵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랑·아 '렛잇고 2019!' 이어엔드 파티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는 2019년의 마지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렛잇고 2019! (Let it go 2019!)' 이어엔드 파티를 선보인다.
12월 31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기존 해피아워보다 풍성해진 세미 뷔페와 와인 및 플래티넘 수제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따뜻한 사케와 뱅쇼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스페셜 매직 쇼와 함께 호텔 숙박권, 더 킹스 뷔페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69,000원 (부가세 포함)이며,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레스케이프 호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 2020년 본 아네(Bonne Annee)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bar)‘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 청담동의 재즈라이브 공연으로 인기가 높은 겟올라잇 밴드와 함께 2020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본 아네(Bonne Annee) 2020’ 파티를 12월 31일 오후 9시부터 진행한다.
‘본 아네 2020’ 파티는 오후 9시 오프닝과 함께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의 웰컴 칵테일을 제공한다. 이번 파티를 스타일리쉬 & 아이코닉으로 컨셉을 맞춰 에스프레소 마티니,로즈 다이어리, 진 & 허브 3가지 칵테일 중 1개를 웰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 2019년의 마지막 순간에 최고의 카운트 파티를 위해 겟올라잇 밴드의 디제잉,투첼로 챌리멘즈(Cellimanz), 색소폰, 트럼펫, 바이올린, 비트박스 &래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장르를 EDM으로 선보이는 리얼 플레이어즈(Real Players)가 30분 간격으로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한다.
당일 본 아네 2020 파티를 즐기는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선물로는 각 층의 한쪽 코너에 자리잡아 탁 트인 통창을 통해 파노라믹한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코너 스위트 무료 숙박권부터 아름다운 프렌치 패턴의 파티션으로 침실과 욕실이 구분되어 나만의 공간을 선사하는 로맨틱한 아틀리에 무료 숙박권,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또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 등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식음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신년의 기쁨을 더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본 아네2020’ 파티는 스탠딩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바로 옆에 위치한 라망 시크레 레스토랑에서는 테이블 이용으로도 파티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본 아네 2020’ 입장권은 칵테일 1잔 포함으로 3만원(세금 포함가)이며 추가로 칵테일을 원한다면 1잔당 1만8천원(세금 포함가) 얼리 버드 특별 이벤트로 12월 24일까지 미리 예약할 경우 1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뵈브 클리코와 그레이구스 보드카를 특별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2020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19년의 마지막 날, 호텔 최상층 샴페인바에서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 Countdown Party)’를 마련한다.
올해의 마지막 날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경자년의 첫날을 희망차게 맞이하기 위해 19층 샴페인바에 모인 파티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제한 와인과 핑거 푸드를 제공한다.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 등의 푸짐한 먹거리와 함께 파티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이곳에서는 보신각 타종행사를 생중계해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제공한다. 기부와 연계된 럭키드로우부터 트립 어드바이저 리뷰 이벤트, 사진인화 서비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올해의 마지막 날, 호텔 투숙과 함께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함께 라 따블 레스토랑 조식 2인, 카운트다운 파티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카운트다운 파티 객실패키지 요금은 20만원부터이며, (부가세 별도) 카운트다운 파티 참가 비용은 호텔 투숙객 1인당 2만원, 외부 고객은 2만 5천원이다.(부가세 포함)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s Eve Countdown Party) 패키지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는 연말연시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운영한다.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는 분위기 있는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2019 카운트다운 파티는 1층 델마르에서 밤 8시 30분부터 새벽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 된다.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뉴이어 이브 랜덤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본 패키지 가격은 1박 34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상기 패키지에서 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추가 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및 여성 발레 파킹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어덜트 모두 행복한 카운트다운 파티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 31일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각기 다른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 어린이 대상 유튜버 헤이지니 팬미팅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재즈 공연, 어른들을 위한 클럽 파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재즈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가족 고객을 위한 유쾌한 공연이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는 키즈 전문 유튜버 ‘헤이지니’의 팬미팅이 열린다. 공연과 토크쇼, 하이 터치, 포토타임이 어우러져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오후 10시부터는 재즈 파크 빅밴드, 겟올라잇 밴드의 공연이 이어지며 신나고 유쾌한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는 글로벌 아티스트 파티를 마련했다.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있는 DJ 레이든(Raiden)의 스페셜 무대와 크로마 레지던트 DJ들의 공연, 그리고 크로마의 환상적인 시스템 쇼가 새로 시작 할 2020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인 로비에서도 ‘벌룬 드랍’ 이벤트가 열린다.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 ‘그레이트 자이언틱 펌킨’을 중심으로 방문객들이 둘러서서 카운트다운을 외치면 3층에서 3천 개의 금빛 풍선이 동시에 떨어지는 진풍경이 연출된다. 반짝이는 6,200개의 크리스탈로 이루어진 뮌의 ‘유어 크리스탈’ 작품과 함께 춤추는 금빛 풍선들을 바라보며 인증샷을 남기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올 한 해를 마감하는 카운트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2019년 한 해를 마감하는 카운트 다운 이벤트를 펼친다. 호텔 그랜드 볼룸 앞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마술 쇼, 재즈 뮤직으로 분위기를 띄운 뒤 카운트 다운과 함께 호텔의 객실 수를 상징하는 1,024개의 풍선을 떨어뜨린다.
본 행사는 투숙객들이 뱅쇼, 크리스마스 빵, 솜사탕 등을 함께 나누며 2020년 새해를 축하하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이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당일 호텔 이용객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Goodbye 2019 & Welcome 2020 송년 이벤트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 65(Pamoramic 65)에서는 2019년 12월 31일 Goodbye 2019 & Welcome 2020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의 마지막 밤, 송도국제도시와 서해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65층 초고층의 ‘파노라믹 65’에서 보다 특별한 송년 파티가 시작된다. 2020년 1월 1일 0시를 기점으로 새해 카운트 다운 시 벌룬 드롭 이벤트를 진행해 풍선 속 당첨 선물을 증정한다.
특별히 이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를 마련해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흥을 한층 돋울 예정이다.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2019년을 마무리하는 날답게 라이브 밴드가 선보이는 스페셜 음악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연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1층에 위치한 펍 레스토랑인 써스티몽크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Beer & Wine Party’를 진행한다.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되며, 새해 카운트다운을 기다리는 동안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 간단한 안주류가 모두 무제한 제공된다. 써스티몽크는 평소와 다른 클럽 파티 분위기로 바뀔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럭키드로우 등 간단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입장료는 투숙객은 9,900원, 투숙객이 아닐 경우 22,000원이다.
힐튼 부산, 2020년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개최
힐튼 부산에서는 12월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2019년의 마지막 밤에 개최되는 이번 카운트 다운은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리며 로맨틱한 음악과 세련된 공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뜻 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웰컴 드링크를 포함한 무제한 음료와 다양한 핑거푸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럭키드로우 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의미 있는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는 2019년 12월31일(화) 밤 10시부터 2020년 1월 1일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입장료 3만5천원(성인1인기준, 사전 예약 필수)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맥퀸즈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공간적인 여유로움 외에도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와 고급스런 실내 장식이 어우러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장소이다.
2020년 1월1일(수)에는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새해 맞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소갈비찜, 떡갈비, 떡국 등과 같은 전통 시그니처 명절 메뉴로 마련되어,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풍성한 메뉴들로 준비될 예정이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며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 새해 소망 담은 풍선 날리기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정글’과 ‘라운지’를 컨셉으로 한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2019년 12월 31일, 카운트다운 행사와 함께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20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바틀 10% 할인을, 신년을 맞아 돼지띠, 쥐띠인 고객에게는 바틀 15% 할인을 제공하며 1월 한달 동안 스무 살이 되는 2001년생에게는 바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웰컴 2020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새해 떡국과 2019년의 마지막인 31일에 모든 고객들이 호텔 1층 아트리움에 모여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포함된 ‘웰컴2020’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과 2020년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신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제공한다. 아울러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오션뷰 및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게는 99바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투숙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호텔 1층 아트리움에서의 카운트다운과 1월 1일에는 2020년 새해맞이 해돋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26일까지 방문 투숙객 대상으로 전문 작가가 촬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컴 2020’ 패키지 가격은 198,0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제주, 제주에서 맞는 새해 카운트다운!
롯데호텔제주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해의 마지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호텔 12층에서 떨어지는 환상적인 풍선 퍼포먼스부터 뮤지션 공연, 레크리에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음료 서비스까지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더쇼어호텔제주,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
더쇼어호텔제주는 2019년 마지막 날을 맞아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새해 전야를 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호텔 로비에서 오후 9시 55분부터 시작하며,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 키즈 액티비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로비에 특별히 아이들을 위한 아트풍선, 페이스 페인팅이 준비되며, 행사 중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새해가 시작되는 순간에 맞춰 호텔 천정에서 떨어지는 풍선은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이다. 최상층까지 시원하게 뚫린 독특한 아트리움 설계 때문에 더 웅장한 카운트다운 풍선 퍼포먼스를 감상하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진행되는 새해 전야 뷔페에서는 화려한 방어 해체쇼를 비롯해 무제한 주류 혜택이 제공된다. 특별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행운권이 증정되어,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한 총 8개의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및 와인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의 행운 또한 잡을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10,000원, 어린이 55,000원이며, 투숙객과 제주도민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쏠비치 진도, 국악퍼포먼스와 함께하는 ‘2020 카운트다운 불꽃쇼’
쏠비치 진도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2020년을 기다리는 가장 특별한 하루를 설레임으로 가득 채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자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11시 20분부터 자정(24시)까지, 쏠비치 진도 프로방스 광장에서 열린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국악 퍼포먼스’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색소폰 공연’, 새해맞이 ‘불꽃쇼’로 구성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국악 퍼포먼스는 한국 고유의 문화를 느끼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도약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진도 북춤팀과 북놀이팀 2팀이 공연을 이끈다. 이후 색소폰리스트 루카스의 공연이 이어진다. 색소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연말을 맞아 따뜻한 색소폰 음색과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음악으로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준비된 공연이 끝난 후 본격적인 새해 카운트다운과 함께 진도의 달빛 가득한 하늘 위로 화려한 불꽃을 쏘아 올리는 불꽃쇼가 이어져 벅차오르는 새해를 더욱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