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국내 여행지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호텔&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혼자 떠나는 ‘혼캉스’부터 자녀와 함께하는 ‘키캉스’, 연인과의 ‘럽캉스’까지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혼캉스

경주 코오롱호텔은 혼자 여행을 즐기는 ‘혼행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홀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 좋은 ‘늦잠 자도 괜찮아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점심 2인으로 구성돼 늦잠 후 든든한 식사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88,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키캉스자녀와 호캉스를 계획 중인 ‘키캉스(키즈+호캉스)’ 고객을 위한 겨울 놀이 패키지가 다채롭게 선보인다.

코오롱호텔은 오는 1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패키지 이용객에게 경주월드 스노우파크 대인 2인, 소인 1인 입장권과 웰컴 음료 2잔을 제공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오는 21일부터 2020년 2월 23일까지 리조트 썰매장 입장권 2인과 바데풀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코오롱호텔 191,000원부터, 마우나오션리조트 98,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최고급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디언 텐트로 따뜻한 실내 캠핑을 연출할 수 있는 ‘키즈 베케이션 패키지’를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 1박과 어린이용 인디언 텐트와 러그, 조명 무료 대여 및 설치 서비스, 해운대 키즈앤패밀리 VR테마파크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가격은 23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자연 조망과 겨울 방학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거리 등을 풍부하게 갖춰 온 가족이 멋지게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12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한다. 핀란드를 대표하는 국민 캐릭터인 무민(Moomin)이 호텔 내부에 위치한 아이들 공간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로 찾아온다.

무민은 핀란드의 마스코트인 트롤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소설 및 그림책에서 시작했으며, 이후 70여년 동안 가족, 사랑, 우정, 존중 등의 스토리와 문학성 높은 이야기로 전개로 전세계인의 감성을 공유해왔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는 무민 캐릭터를 좀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할 예정이며, 로비와 키즈빌리지 내에서도 무민과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윈터 키즈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키즈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션스파 씨메르에서의 겨울 야외 온천은 물론이고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선셋 스위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과 물놀이 후에 즐기는 셰프 수제 치킨과 감자 튀김도 제공받는다. 또한 호텔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레오)와 함께하는 ‘부산 투어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으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24만원부터 시작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예약을 진행 할 경우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럽캉스로맨틱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한 ‘럽캉스’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와인 페스티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레드 와인 1병, 조각 케이크 2개로 구성돼 객실에서 둘만의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6,000원부터다. 해운대 데이트 명소 ‘반지마을’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하나뿐인 커플링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반지마을 커플링 패키지’도 같은 기간 동안 선보인다. 가격은 93,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뜻깊은 연말연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윈터 로맨스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토)까지 선보인다. 윈터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 라운지의 와인파티 2인,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객실은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의 최고층인 15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의 와인파티는 7종의 세계 와인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마리아주 안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달콤한 디저트, 스페셜 메뉴 ‘삼진어묵’과 불고기와 치즈, 야채가 듬뿍 들어간 멕시코의 대표 요리인 퀘사디아까지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다.

또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제작된 ‘스페셜 칵테일’을 12월 31일(화)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연말 및 크리스마스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칵테일로 흑설탕으로 만든 금색 테두리 장식에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베이스로 제조됐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2만5,000원부터, 주말(금~토) 16만9,000원부터다.

한편, 호텔의 야외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는 투명하게 제작된 이글루에서 낮에는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이글루 애프터눈 티타임’을, 저녁에는 화려한 빛 축제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글루 나이트 파티타임’을 운영한다.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파티 공간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