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클룩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다가오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겨울 프로모션은 LA디즈니랜드, 다낭 바나힐,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괌 돌핀 크루즈 등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상품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날마다 달라지는 혜택 리스트는 클룩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룩은 선착순 쿠폰을 놓쳤더라도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는 20%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클룩을 한번이라도 이용한 적이 있는 재구매 고객들도 15% 쿠폰으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알뜰 여행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쿠폰 코드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클룩의 관계자는 “클룩에서 매일 달라지는 전세계의 다양한 여행지 인기상품들을 통해 올 겨울 여행객들이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지구정복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겨울 연말연시 여행계획을 세우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번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