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펜티뷰티·네이밍·힌스 등…신규 메이크업 브랜드들의 향연!
요즘 대한민국 뷰티 업계는 K-뷰티의 힘으로 전 세계에서 승승장구 중이다. 또한, 하루하루 새롭게 생겨나는 뷰티 브랜드들의 소식이 전해지는데, 뷰티 업계 사이에서 입소문 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Less is more’ 스킵케어의 선두주자 ‘세럼카인드’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이다.
‘Less is more’, 스킨케어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생략하는 ‘스킵케어’ 방식으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만 공급해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취하는 방식이 대세이다. 이에 ‘세럼카인드는’ 에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벨런스 붕괴를 방지하고, 최고의 원료와 함량, 효능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와 글로벌 기준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 등을 전제품에 반영해 진정한 클린 앤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팝스타 ‘리한나’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펜티 뷰티’
‘펜티 뷰티’는 미국의 팝스타 ‘리한나’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지난 9월 한국에 처음으로 출시했다. 국내에서는 롯데, 신세계, 신라 면세점을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한국 외에도 세포라 등 뷰티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펜티 뷰티는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을 바탕으로 전세계인 모두를 위한 폭넓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포뮬러와 텍스쳐, 보편적인 쉐이드로 어떠한 피부 톤도 아름답게 커버하는 퀄리티 있는 제품을 구현했다. 레이어링 메이크업에 적합한 가벼운 포뮬러와 다양한 쉐이드의 라인업으로 리한나만의 메이크업 팁을 기반으로 한 ‘펜티 페이스’를 제시한다.
‘Whats Your Name?’ 패션 브랜드로 착각하게 되는 메이크업 브랜드 ‘네이밍’
‘네이밍’은 ‘Whats Your Nam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패션브랜드 같은 감각적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된 뷰티 브랜드이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비브’에서 만든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 출시와 동시에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남들이 알지 못하는 개인 고유의 아름다움을 존중하며, 여성의 삶에 진정으로 의미 있는 본질에 주목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네이밍만의 명확하고 긍정적인 자신감을 기반으로 생생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부여하며 본인만의 고유한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를 성장시켜갈 예정이다. 심플한 패키지에 스머징 립에 최적화된 ‘세미 매트 립스틱’부터 다채로운 색감과 부드러운 느낌을 가진 ‘플레이풀 크림 블러쉬’까지 여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Mood-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
‘힌스’는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를 통해 본인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쌓아 올려 잠재되어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Mood-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스스로의 신념과 열망에 확신을 가지고 보다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삶에 영감을 제공하는 것을 브랜드 컨셉으로 성장하고 있다.
MLBB 색감을 사용한 무드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MLBB 컬러들이 분위기 넘치는 룩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성수동에 오픈한 ‘힌스 아틀리에’ 오프라인 매장은 작은 공간 속에서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으며 제품의 패키지에서 영감 받은 곡선과 정제된 디테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테스팅 서비스까지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