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이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진행 예정인 '진: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이하 '던파 페스티벌')'의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더욱 진화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는 의미로 명명된 '진: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4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총 5,0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OX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는 '진: 퀴즈 인 던페', 게임 내 콘텐츠로 진영간의 승부를 펼치는 '진: 올림픽', 에어볼 잡기를 통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진: 한방 쾌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굿즈샵'을 통해 2019 던파 페스티벌 한정 발매 굿즈 '단진 피규어 거치대'를 비롯해 다양한 공식 굿즈를 선보이고, '상설 이벤트 존'에서는 키오스크 미니 게임에 참여하거나 방명록을 작성할 경우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킨텍스 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네오플 채용 설명회 '웰컴 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네오플 공식 블로그 '네오플로그'를 통해 사전 선발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게임 그래픽, 기획, 프로그래밍 등 직군별 세션을 열고, 사전 신청 없이 방문한 유저에게도 채용 안내 및 브로셔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던파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은 지난 11월 15일 판매 시작과 동시에 1,5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일반 티켓은 오는 12월 6일 20시부터 3,500석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으로, 티켓 구매 유저에게는 3만 세라와 '고대의 황금 증폭서', '100프로 +11 장비 강화권', '에리스 켈리 모자 아바타 선택상자' 등을 제공한다.

'2019 던파 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