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해볼까?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산타 할아버지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해보면 어떨까?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크리스마스 시즌 행사와 제품을 소개한다.
로보카폴리 특별전 ‘Oh, POLI Christmas!’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Oh, POLI Christmas!’ 특별전을 시작했다.
11월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은 로보카폴리 구조대 친구들이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전시장에는 주인공 ‘폴리’, ‘로이’, ‘엠버’, ‘헬리’와 ‘클리니’, ‘버키’, ‘캡’, ‘포스티’ 등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고 전시장 메인공간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로보카폴리 인기 완구로 구성한 장난감 마을과 캐릭터의 집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여러가지 체험 요소를 즐길 수도 있다. 전시기간 동안 현장 및 SNS 참여형 이벤트를 열며 12월 7일에는 AK플라자 내 문화아카데미에서 로보카폴리 팬미팅을 갖는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게 발표되는 로보카폴리 크리스마스 앨범과 특별 영상도 공개하며 새롭게 출시된 로보카폴리 피규어가 들어있는 자이니 초콜릿 등 다양한 인기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를 마친 관람객은 전시장에 마련된 우체국에서 산타할아버지에게 소원 엽서를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향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총 384PCS, 389,000원)’를 출시하고, 오는 12월 2일(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와 함께 대관람차, 회전로켓 등 회전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8PCS)’를 특별 구성해 한층 더 다이내믹하며 환상적인 조형놀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는 사이렌, 경찰관, 소방관 등 새로워진 테마 액세서리와 피규어 추가로 한번에 다양한 테마와 도시를 건설하고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또 은행, 병원 등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시티 세트’와 스핀, 리프트 등 인기 트랙으로 구성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를 비롯, 맥포머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하는 모델북(2권) 및 전개도(3개), 레오나르도 다빈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다빈치북(1권)’이 포함되어 있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CJ오쇼핑 등을 통해서도 판매될 계획”이라며 “맥포머스는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의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에듀 토이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