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젠하이저,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PXC550-II’ 출시
독일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젠하이저가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PXC550-II’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PXC550-II’는 3년 전에 출시되어 인기를 얻었던 PXC550의 후속 모델로 퀄컴의 저지연 apt-X™LL 코덱과 고품질의 AAC 코덱 등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5.0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바람의 소음만 차단하는 ‘안티윈드(Anti-wind)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주변의 소음을 모니터링 후 소음 정도에 따라 차단하는 ‘어댑티브(adaptive)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이 장착된 이번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실행해도 원음에 간섭이 발생하지 않아 답답하거나 불편한 느낌이 없이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및 아마존의 알렉사와 같은 AI 음성인식 비서와 원터치로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는 음성 지원 버튼이 탑재되어 있다. 헤드폰에 탑재된 3개의 마이크 배열에는 사용자의 음성에 초점을 맞춰 전파를 집중시키는 젠하이저의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이 적용되어 시끄러운 공간에서도 목소리를 균일하고 뚜렷하게 전달해 준다.
젠하이저의 전용 스마트 컨트롤 앱을 이용하면, 직관적인 UI의 이퀄라이저를 통해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설정이 가능해, 한결 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가죽 헤어밴드와 경량의 프리미엄 소재, 회전식 이어컵 등은 오랜 시간 헤드폰을 사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PXC 550-II’는 무선으로 연결하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작동 시켜 음악을 감상하면 최대 20시간을 연속해 사용할 수 있으며, 유선으로 연결했을 때는 최대 30시간 사용 가능하다.
젠하이저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PXC 550-II’의 가격은 44만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