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떨어지는 기온이 직장인들의 발걸음까지 얼어붙게 만들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바람 또한 강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따뜻하고 쾌적한 출퇴근길을 위해서는 차가운 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보온성은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추위 맞서 당당하게 어깨 펴고 걷게 해줄 겨울 자켓
추운 날씨에 절로 어깨가 움츠러든다면 차가운 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고 보온성을 유지해줘 추위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어깨를 펴고 걷게 해 줄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제품을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들은 환경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PFCEC(Poly- & Per-fluorinated Compounds of Environmental Concern, 과불화화합물)가 포함되지 않은 발수 처리를 거친 친환경 제품이다. 과불화화합물이 포함되지 않은 고어사의 내구성 발수 처리 제품은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활동에 알맞은 쾌적함까지 제공한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K2 코볼드’, ‘코오롱스포츠 테라노바 다운’, ‘블랙야크 M폴라리스 다운자켓’

K2의 ‘코볼드’ 제품에는 겉면에 영구 발수 처리가 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됐다. 바깥의 눈과 비로부터 보호해주며, 외부의 찬 공기는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보온성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추운 바깥 날씨에서도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끼며 활동할 수 있게 해준다.
 
코오롱스포츠의 ‘테라노바 다운’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해주기 때문에 솜털 사이에 깃든 따뜻한 공기층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며, 투습력이 우수해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블랙야크의 ‘M폴라리스 다운자켓’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으로 찬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줘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한 채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밑단 트임 디테일 덕분에 활동이 편하다.

고어텍스 ‘네파 아르테’, ‘아이더 시에라 고어텍스 자켓’

네파에서 출시한 ‘아르테’는 리사이클 겉감 소재가 적용된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주고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으로 각 활동에 알맞은 기능성을 제공해 준다.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나 눈으로부터 몸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뛰어난 방풍성과 투습성으로 찬바람은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출퇴근 지하철에서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코트형 다운 스타일로 우아하고 단정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의 ‘시에라 고어텍스 자켓’에는 환경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과불화화합물이 제거된 내구성 발수 처리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됐다. 환경을 고려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 및 방수·방풍·투습의 기능을 제공하기 갑작스럽게 눈이나 비가 내려도 몸이 젖게 될 걱정이 없으며, 습기로부터 내부 충전재를 보호해 오랫동안 따뜻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탈부착이 가능한 블루폭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제는 발끝까지 신경 쓰자! 따뜻하게 발 감싸주는 스타일리시한 풋웨어
추운 겨울 스타일을 위해 보온성이 떨어지는 신발을 신고 장시간 추위에 노출돼 발가락에 감각이 없어졌던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만큼 스타일과 보온성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찾기 어려웠던 탓이다. 하지만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소재가 적용된 제품은 이런 걱정을 하지 않도록 해준다. 추위에 가장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얇은 단열재를 적용해 보온성은 지속적으로 유지해주며 세련된 제품 스타일도 함께 가져갈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금강제화 리갈 MMX9929FG31’, ‘K2 테네로’, ‘블랙야크 마힐라’

금강제화의 리갈 ‘MMX9929FG31’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기술이 적용돼 추위에 가장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있는 얇은 단열재가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며, 발의 나머지 부분은 편하게 숨 쉴 수 있도록 돕는다. 추위에 신경 쓰지 않고 일과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며, 스타일리시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와 데일리용으로 두루 착용 가능하다.
 
K2의 ‘테네로’ 제품도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얇은 단열재가 적용돼 보온성은 유지하고 발의 나머지 부분은 편안히 숨쉴 수 있게 해주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기술이 적용됐다.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한채 하루종일 따뜻하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클래식’, 스케쳐스 ‘스카이하이 울트라 부츠’

노스페이스는 윈터슈즈의 대명사 ‘2019 뮬(Mule)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윤리적 패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하거나, 다운을 대체할 수 있는 인공충전재를 리사이클링한 ‘에코 티볼’을 적용해 동물 복지는 물론 친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특히, ‘뮬 슬립온 클래식’은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구스 다운(솜털 85%, 깃털 15%)을 적용한 윈터슈즈의 대표 아이템이다. 보온성이 뛰어난 윈터슈즈임에도 세련되고 날렵하게 빠진 실루엣과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 디자인으로 출퇴근 복장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스케쳐스의 겨울 신상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에 스케쳐스만의 ‘에어 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한층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스카이하이 울트라 부츠’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발목을 감싸는 퍼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