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X국민펭귄 '펭수', EBS 연습생 펭수와 레져업계 최초의 브랜드 협업
비발디파크는 22일 공식 개장을 앞두고 전국구 인기스타 펭수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발표했다.
펭수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EBS 소속 연습생이다. 지난 4월부터 유튜브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맹활약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직설 화법으로 팬덤의 폭을 아이들은 물론 일반 성인층까지 넓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 70만명을 돌파했으며 언론사 인터뷰에 공중파 방송, 라디오, 그리고 종편 예능까지 섭렵하며 2019년 하반기 가장 뜨거운 문화적 코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식품부터 여행업계까지 펭수를 섭외하기 위한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레저업계 최초로 비발디파크와의 콜라보레이션 계약이 성사됐다. 비발디파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펭수와 함께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한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먼저 비발디파크는 올 겨울 고향 남극이 그리울 펭수를 눈썰매, 눈꽃축제, 푸드마켓, 전용곤돌라 등 겨울 즐길 거리가 가득한 스노위랜드로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비발디파크는 다채로운 펭수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고, 펭수와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펭수 인증샷 존과 조형물을 설치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