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는 코엑스아쿠아리움 나들이...사랑 가득한 '가든일 윅' 이벤트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오는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 동안 사랑이 샘 솟아오르는 이벤트 ‘러블리 가든일 윅’ (Lovely Garden eel week)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11월을 맞아, 숫자 ‘1’자 모양으로 생긴 해양생물 ‘가든일’(정원장어)의 이색적인 모습을 관람하며 사랑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가든일’의 이색적인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가든일 생태설명회’가 특별 추가 편성되어 진행된다. 가든일의 생태설명회는 의미 있게 숫자 ‘1’이 들어간 매일 오후 ‘1시 11분’에 산호미술관 가든일 수조에서 진행된다.
가든일 생태설명회 시간에는 새우처럼 생긴 갑각류 ‘마이시드’(mysids, 곤쟁이)가 마치 하늘에서 하얀 눈이 쏟아지듯, 가든일 위로 아름답게 내릴 예정이다. 사이좋게 서로 엉켜 맛있게 식사하는 가든일의 모습을 보면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느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더불어 해양생물 전문 큐레이터가 가든일에 식사시간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 관람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랑스러운 가든일과 함께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가든일’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Coexaquarium #Gardeneel #1111 과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특별히 새롭게 구성된 ‘가든일 하트존’에서는 함께 온 사람과 함께 사랑 넘치는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러블리 가든일 윅’(Lovely Garden eel wee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