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팔레트·립 등…메이크힐, ‘Z세대’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 ‘티썸’ 런칭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인 '티썸'을 런칭하며,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인다.
Z세대는 자신 만의 멋을 표현할 줄 아는 1995년 이후 태어난 19세 미만의 청소년으로, 최근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소비층을 일컫는다. 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티썸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코렉팅과 컨투어, 커버가 모두 가능한 티썸씨씨컨실러 △가볍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스며 들어 바르는 순간 '립감 만족'을 선사하는 티썸립블러틴트 △탱글하고 볼륨감 있게 포동포동한 립을 연출해주는 티썸립블링글로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데일리 컬러 브러쉬 티썸아이블러쉬팔레트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한 티썸줌인아웃컨투어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모두 1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티썸 제품은 아리따움에서 구매 가능하며, 런칭을 기념해 티썸 전 품목 30% 할인과 제품 구매 후 사용 인증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티썸, #티썸X아리따움몰, #티썸X아리따움, #아리따움몰ID)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