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는 섬은 푸꾸옥이다. 그림같이 완벽한 백사장과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푸꾸옥에 자리잡은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가 오는 12월 10일까지 스파 패키지 및 아일랜드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가상의 대학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고급스러운 호텔 시설과 서비스, 곳곳마다 눈길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 호텔 투숙객들에게만 허락되는 전용 해변에 연중 22도에서 30도 수준의 따뜻한 날씨까지 더해져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스파 패키지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을 얻어 '버섯'이라는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샹트렐 스파 바이 JW(Chanterelle - Spa by JW)에서의 2인 스파 트리트먼트(투숙당 1회, 60분 프로그램)를 포함해 매일 성인 2인과 6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가격은 1박당 740만동(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최소 2박이상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스파 패키지가 아쉽다면 아일랜드 로맨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최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핑크 펄에서의 2인 식사 1회를 포함한 아일랜드 로맨스 패키지는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책임진다. 샹트렐 스파 바이 JW(Chanterelle - Spa by JW)에서 2인 스파 트리트먼트(투숙당 1회, 60분 프로그램), 매일 성인 2인과 6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공항과 호텔간 무료 왕복 교통편과 에메랄드 베이 프론트 룸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1박당 1,270만동(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최소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유/무선 인터넷을 비롯해3개의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선별된 리조트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템푸스 푸지트의 조식 뷔페에는 한식 메뉴가 제공되어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비엣젯 항공과 제주 항공이 인천과 푸꾸옥을 잇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