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Beats)가 소음 차단 기능을 탑재한 온-이어 헤드폰 Solo Pro를 선보였다.

Beats by Dr. Dre, Solo Pro /사진 제공=비츠바이닥터드레

Solo Pro는 소음 차단 기능인 Pure ANC로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할 뿐 아니라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음악과 일상의 소음을 자연스럽게 섞어주는 ‘투명성(Transparency)’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자신이 듣고 있는 음악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애플 오디오 쉐어링(Apple Audio Sharing)’, ‘접이식 전원 제어 기능’ 등 실감 나는 음악 사운드와 함께 일상의 모든 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인체 공학 기술로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도 Solo Pro의 장점이다.

Beats Solo Pro의 More Matte 컬렉션을 선보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사진 제공=비츠바이닥터드레

루크 우드(Luke Wood) Beats 대표는 “Solo의 폼 팩터(Form Factor)는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3천만 대 이상 판매됐다. Beats는 온-이어 시장에서의 새로운 혁신을 위해 Solo Pr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Solo Pro는 10월 30일부터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을 시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020년 1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레드, 다크 블루 색상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360,000원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