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은 가볍게, 즐거움은 두 배로…아난티 남해, 패키지 2종 선봬
아난티 남해가 여행의 즐거움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줄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가볍게 떠나는 남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난티 남해의 모든 객실 숙박과 함께 이터널저니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스튜디오스위트, 디럭스스위트, 디럭스플러스스위트/그랜드빌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객실 별 성인 기준 숙박 인원에 따라 다모임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또한 숙박 인원 당 이터널저니 아메리카노 1잔과 초코케이크와 단호박케이크 중 하나를 2인 당 1 조각 제공한다. 객실 상황에 따라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의 기회도 주어져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69,520원부터 객실 타입 및 숙박 인원에 따라 상이하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남해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아침, 점심, 저녁이 모두 포함된 ‘꽉 찬 1박 2일 패키지’가 제격이다.
꽉 찬 1박 2일 패키지 역시 아난티 남해의 전 객실 타입과 함께 성인 기준 숙박 인원에 따라 다모임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 체크인 혹은 아웃 시 해당 날짜에 다모임 런치 뷔페를, 금요일에는 이터널저니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저녁에는 주말과 공휴일에만 여는 바다 위 씨푸드 레스토랑&바 호라이즌의 디너 세트로 아름다운 남해의 노을과 함께 낭만적인 저녁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22,570원부터 객실 타입 및 숙박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2월 19일(목)까지이며, 아난티 홈페이지 및 아난티 남해 예약실에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아난티 남해는 170개의 객실, 야외 수영장, 스파,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 처음 만나는 새로운 미니바 ‘테이스티저니’, ‘배달’ 서비스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아난티의 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난티 마일리지는 사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난티 앱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면 아난티 남해를 비롯해 모든 아난티 플랫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쿠폰과 함께 마일리지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