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연휴는 주말과 겹쳐 유독 빠르게 찾아와 빠르게 지나갔다. 짧은 연휴 동안 고된 가사노동과 장거리 운전, 정신적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로가 쌓여 더 피곤한 일상을 맞았다. 이처럼 명절 피로증후군을 겪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고농축 유효 성분 함유로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킬 수 있는 제품부터 이너 뷰티, 홈 스파, 마사지까지 ‘치트키’처럼 내 몸 곳곳에 남은 명절 증후군을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회복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스킨케어, 자극받은 피부를 고농축 병풀 성분 제품으로 빠르게 회복

사진=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소킹솔트’

추석 연휴에는 장거리 이동 및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에 지장이 생긴다. 특히 불을 사용하는 명절 음식 조리 시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종 명절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이어지기 쉽다. 이때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서 보다 스마트한 진정 제품을 활용해보자.

닥터자르트의 ‘2세대 시카페어’ 라인은 1세대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대폭 강화해 명절 증후군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2배속 빠르게 개선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닥터자르트만의 시카본드™와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성분인 자르트바이옴™을 처방하였다. ‘시카페어 크림’은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 개선과 함께 거뭇거뭇해진 고민 부위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으며, ‘시카페어 세럼’은 피부의 미세 손상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기초케어, 쉽게 관리할 수 없는 피부 속 컨디션은 뷰티 마스크로 케어

사진=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스킨케어만으로 피부 속 깊은 피로감은 해결되지 않을 수 있다.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수준 높은 피부 관리가 가능한 뷰티 마스크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피부 속까지 컨디션 회복이 가능하다.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는 원적외선이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리로 단시간 내 피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인 ‘골드시트’를 마스크 패드 내 부착해 원적외선 빛의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이고 기초부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원적외선 빛은 눈에 보이지 않아 착용 시 눈부심 현상이 전혀 없으며, 인체 공학적 아이홀 설계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해 바쁜 일상 중에도 틈틈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케어, 명절 동안 고생한 내 몸, 홈 스파 한 번으로 재충전

사진=닥터자르트 ‘2세대 시카페어’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여유가 충분하지 못하다면 홈 스파를 추천한다. 집에서도 온천 여행을 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잠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심신을 릴렉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시리즈의 ‘소킹 솔트’ 는 미네랄 솔트와 슈가를 담은 입욕제로 명절에 쌓인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프렌치 라벤더, 라반딘, 클라리 세이지 등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아베다의 아로마올로지 과학으로 블렌딩한 스트레스-픽스™의 아로마는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어 기분 전환에 효과적이다. 제품을 욕조에 넣고 홈 스파처럼 즐기면서, 명절 간 쌓인 피로 해소는 물론 몸 전체의 근육을 이완 시켜 편안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 짧은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스페셜케어, 쌓인 피로로 손목이 뻐근할 때, 홈 케어 마사지기

사진=리큅 ‘핸드닥터’

명절 연휴는 심신의 피로뿐 아니라 특정 부위에 직접적인 통증을 남기기도 한다. 시큰거리는 손끝과 손목 통증은 가사노동에 혹사당한 주부들이 겪는 대표적인 명절증후군이다.

리큅의 무선 온열 손 안마기 ‘핸드닥터’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손목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다. ‘핸드닥터’는 손끝부터 손목까지 인체공학적 공기압·지압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위별 6개의 자동모드 설정을 통해 사용자에게 꼭 맞는 지압을 찾아 준다. 진동, 온열 효과를 함께 느끼며 강도 높은 가사노동으로 쌓인 손목의 통증을 치유할 수 있다.

이너뷰티, 무리한 식이조절 대신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체중 관리

사진=두드림 ‘칼로커트’

푸짐하게 차려 놓은 명절 음식을 보면 평소보다 과식하게 되고, 대부분 고칼로리 음식이기 때문에 짧은 기간에 급격히 살이 찔 위험이 있다. 이럴 땐 무리한 다이어트 대신 평소대로 식사하며 식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두드림의 ‘칼로커트’는 ‘굶지 않고 살을 뺀다’라는 컨셉으로 평소대로 식사한 뒤 곧바로 간단히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이다. 체지방 감소는 물론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유도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 식이제한이나 스트레스 없이 하루에 두 번, 식후 하나씩 섭취하며 일상 속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명절 후의 건강과 체중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