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샐리·코니·초코 등…‘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출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가 교통카드로 새롭게 출시된다.
‘티머니카드(Tmoney Card)’ 발행사 (주)티머니’가 새학기를 맞아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가 새학기를 맞이하여 친구들에게 반갑게 “안녕”하는 컨셉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 족’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인 ‘브라운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캐릭터 특유의 귀여움과 예쁜 색감으로 출시 때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운앤프렌즈 티머니’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고객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는 ‘세븐일레븐’ 단독출시 상품으로 브라운 여동생 캐릭터인 ‘초코’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머니는 ‘위메프'를 통해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0원 찬스딜‘을 실시한다. 9월 4일부터 10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0명에게는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2종을 증정하고, ▲2등 135명에게는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아또 TALL 사이즈를 증정한다.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카드도 기존 티머니 카드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9월 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