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개발사 ㈜스카이피플)'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 '혈맹전', 새로운 영웅 2종(홍익 세류/원신 하누만), 무신 강화 이벤트를 각각 즐길 수 있다.

혈맹 간(정파/사파) 전투 시뮬레이션 콘텐츠인 '혈맹전'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혈맹전 참가를 신청하면 참가자로 편성된다. 이용자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10시에 전투를 펼치게 된다. 혈맹전에서 승리한 혈맹원은 시즌 종료 후 1주일 간 '승리 혈맹 주간 버프(모험 경험치/금화 각 30%씩 증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문파 누적 피해량, 적 누적 피해 결과 순위에 따라 '청옥'과 '금화'도 받는다.

신규 영웅 2종이 업데이트 되어 도사 무신 영웅 '홍익 세류'와 무사 초월 영웅 '원신 하누만'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홍익 세류는 '지연봉황휘' 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원신 하누만은 분노 스킬 '분쇄'를 발휘해 적 5인을 기절시키고 방어력을 낮춘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무신 영웅을 획득하고 영웅 강화 결과에 따라 보상(고행 티켓, 깨달음의 결정 등) 받는 '무신 강화 도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3일까지 열린다.

파이널 블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