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가 '어떻게 웃길 것인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늘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배꼽 사냥꾼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가 출연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그중 오랜 시간 개그계를 지켜온 남희석의 출연이 관심을 끌고 있다. 남희석은 ‘개그계 마더 테레사’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베푸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 남희석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같은 소속사 후배 개그맨들을 살뜰히 챙기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남희석은 후배들을 위한 성공 법칙 세 가지를 공개하면서 궁금증을 유발했다. 먼저 남희석은 성공에 앞서 좋은 차를 타야 한다고 강조했다. 좋은 차를 유지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일에 몰두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었다.
다음으로 공개된 남희석의 성공 법칙 두 번째는 모자를 쓰지 않는 것이었다. 유재석은 남희석이 자신에게 모자를 쓰지 말라고 조언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성공한 사람 중에서 모자를 쓰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이유였다. 이어 유재석이 “그 조언 이후에도 모자를 계속 썼음에도 나는 성공했다”고 덧붙여 모두 포복절도했다.
이에 남희석의 조언을 따랐다가 오히려 더 힘들어졌다는 후배들의 의외의 증언이 이어지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특히, 조세호가 남희석의 조언으로 좋은 차를 저렴하게 구입한 사연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 남희석의 조언으로 생겨난 에피소드들이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목요일인 오늘(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