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부터 가을까지 '슈즈' 하나로 완성하는 간절기 스타일링 꿀팁!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가 지났지만 무더운 날씨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지만 아직 기승을 부리는 더위가 걱정이라면, 계절에 상관없이 코디할 수 있는 슈즈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편안함과 패션 센스를 동시에! 블로퍼&뮬
작년부터 트렌드를 이어오고 있는 블로퍼와 뮬은 신발의 뒷부분이 슬리퍼처럼 고정되어 있지 않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무크와 엠무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블로퍼, 뮬 제품을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블로퍼에 와이드 팬츠와 셔츠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땐 원피스와 뮬을 코디해보자. 특히 굽이 있는 뮬 제품은 페미닌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뮬 스니커즈는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지만, 데님이나 후드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
누구보다 빛나는 오피스룩을 위한 슬링백 샌들
좀 더 안정적인 착화감을 원한다면 슬링백 샌들을 추천한다. 발뒤꿈치 부분이 벨트로 된 여성화를 뜻하는 슬링백은 신발 뒷축에 스트랩이 있어 발이 벗겨지지 않게 잡아준다. 또한 뒷부분이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앞 뒤가 막힌 펌프스 보다 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슬링백 샌들은 데일리 오피스룩에 활용하기 좋다. 팬츠 수트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스커트에 스틸레토 슬링백을 코디하면 여성스러움과 함께 당당한 커리어우먼 느낌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