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설렘’ 가득한 표정과 특유의 미소 담은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컷 공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일탈을 즐기고 있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포착된 곳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19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촬영 현장이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올라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낯설렘(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을 뜻하는 신조어)’을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당장 시원한 썸머 트립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썸머 트립을 떠난 박보검은 특유의 활기 넘치는 미소로 한여름 무더위도 잊게 해 준다. 창 밖으로 몸을 내밀어 상쾌한 여름 기운을 만끽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짜릿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장면을 연출하며 낯설지만 설레는 매력을 맘껏 내뿜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여름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는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함께한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계속해서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