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뽀짝 캐릭터가 카드 속으로! 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3종 출시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캐릭터가 적용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출시됐다.
신한카드는 6일 미니언즈 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휴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휴 카드는 해당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B.Big(마이펫)(이하 마이펫 신용카드)’과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이다.
마이펫 신용카드에는 깜찍한 외모와 달리 살벌한 카리스마를 가진 토끼 ‘스노우볼’, 마이펫 체크카드에는 주인 바라기 강아지 ‘맥스’와 캣닢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고양이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대중교통에서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B.Big’과 같은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연회비는 VISA 1만3000원이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같은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별도 연회비가 없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마이펫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선착순 3만 명)에게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 9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5명), 캐릭터 인형 4종 세트(10명),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20명), 1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펫 신용카드와 마이펫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