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와 아이더가 여름철에 즐길 수 있는 마라톤, 서핑 등 이색 액티비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달리는 즐거움’ 찾는 러너들
뉴발란스는 열정 러너들을 위해 ‘2019 경주국제마라톤 대비 10주 프로그램 및 2019 런온 서울 대비 5주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선 풀 코스 챌린지 프로그램인 ‘경주국제마라톤 10주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그 동안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달리기를 위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제공=뉴발란스

러닝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기본자세 만들기, 영양 및 컨디션 관리, 장비 선택 등의 기초과정, 풀코스를 완주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 훈련, ’관절 가동성 강화’ 운동 등 크게 5가지 주제를 다룬다.

신청대상은 3:30 목표(25명), 4:00 목표(25명) 등 2개 클래스로 나뉘며, 각 클래스는 8월 1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참가비는 15만 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주 국제 마라톤 참가권과 뉴발란스 러닝화·양말·러닝티셔츠·러닝쇼츠·헤어밴드 등 3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참가자 접수는 7월 18일(목)부터 7월 31일(수)까지 뉴발란스 러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운영될 장소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서핑 클래스’
바다를 가르며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의 모습을 요즘은 국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문강사진과 함께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를 통해 무더운 여름 시즌 맞이 ‘서핑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이더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더가 야심차게 준비한 ‘서핑 클래스’는 실내에서 진행되는 이론 교육과 안전 교육은 물론 양양 바다에서 진행되는 해변 교육, 해상 실습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으로 서핑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이더 서핑 클래스는 오는 8월 8일(목)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된다. 전문적인 강습은 물론 색다른 여름 스포츠로 서핑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아이더 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7월 28일(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서핑 클래스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며, 당첨된 참가자 발표는 7월 30일(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